Smart-CRM

Contact Us

주식회사 잇팩 서울시 중구 필동로 1길 18
(필동3가, 잇팩빌딩)

070.7405.1700

Smart-CRM은

저비용 고성능 유지보수 체계를 갖춘 효율적인
잇팩 고객상담관리 시스템입니다.

(주)잇팩의 Smart-CRM은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고객 상담 기능을 포함한 범용 패키지 형태로 제공되며, 고객 고유 업무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.

crm

업무구성도

Smart-CRM은 TM(TeleMarketing), CS(Customer Service)통계 및 관리 등 기업에 필요한 가장 필수적인 업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crm

주요기능

crm

적용효과

crm

구축사례


crm crm
AIA생명 DM 통합 시스템
2017년 구축
- 보험 텔레마케팅 업무 (고객관리, 캠페인관리, 상담관리 등)
- 40여개 센터 / 3,000여명 사용자 사용중
crm crm
미래에셋대우증권 상담시스템
2016년 구축
- 증권고객센터업무 (고객관리, 캠페인관리, 상담관리등)
- 4개 센터 / 300여명 사용자 사용중
crm crm
현대백화점 통합 TM 시스템 (Hyundai TM)
2015년 구축
- 보험 텔레마케팅 업무 (고객관리, 캠페인관리, 상담관리 등)
- 4개 센터 / 200여명 사용자 사용중
crm crm
ACE생명 TM 시스템
2014년 구축
- 보험 텔레마케팅 업무 (고객관리, 캠페인관리, 상담관리 등)
- 5개 센터 / 200여명 사용자 사용중
crm crm
새마을금고 상담시스템 (BankCS, InsCS)
2013년 구축 (2016년 고도화 재구축)
- 보험 텔레마케팅 업무 (고객관리, 캠페인관리, 상담관리 등)
- 4개 센터 / 250여명 사용자 사용중
crm crm
라이나 TM 시스템
2011년 구축
- 보험 텔레마케팅 업무 (고객관리, 캠페인관리, 상담관리 등)
- 40여개 센터 / 5,500여명 사용자 사용중